센스토리를 강력 지지하는 이벤트센스토리를 강력 지지하는 이벤트

Posted at 2009. 7. 1. 12:57 | Posted in 수령님 정상인모드
여기 자주 오는 할 일 없는 분들은 이미 깨달으셨겠지만 각하의 용안이 사라지고 웬 놈의 배너가 두둥실 거리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드디어 리승환도 자본주의 블로거의 길로 들어섰냐고 묻는다면 전 처음부터 자본주의의 멍멍이였습니다. 단지 이용가치가 없어 아무도 이용하지 않았을 뿐-_- 요즘은 돈이 좀 필요한 일이 생겨 구글 애드센스를 달 생각도 있으나 이쁘지 않아서 보류 중...

여하튼 모종의 역경을 거쳐 블로그 기반 쇼핑몰 센스토리가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컨텐츠 생산에 이용당하는데-_- 보다시피 현재 사이트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나름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는데...

팀장 : 죄송하지만 아직 준비가 여의치 않아 런칭을 조금 미루어야겠습니다.
사장 : 런칭해.
팀장 : 네-_-......

조만간 갈아 엎을 예정이니 너무 욕은 하지 말아주십시오. 원래 이 나라가 독재국가 아닙니까...


본인 회사도 독재라는 점에서는 별반 다를 바 없다-_-


여하튼 고로 발족문제품 리뷰까지 손수 썼건만 오늘의 판매량은 무려 하나! -_- 
지하철을 돌아다녀도 그보다는 많이 팔았을 것 같다-_- 
현재까지 1/6500이라는 기록적인 전환율을 기록-_- 하고 있다...

여하튼 파국을 향해 치닫고 있는 센스토리리승환를 살리기 위해 이벤트를 하나 실시하고자 합니다. 

방식 : 댓글로 리승환이 모를 법한 블로그 중 맘에 들 법한 블로그를 소개해 주세요. 

최우수상 : 영화표 세 장 (영화, 날짜 자유선택) 
우수상 : 연극표 두 장 -_- 7월 27일 밤 10시 20분 대학로 
장려상 : 연극표 두 장 -_- 7월 27일 밤 10시 20분 대학로
입선*1 : 연극표 두 장 -_- 7월 28일 밤 10시 20분 대학로 
입선*2 : 연극표 두 장 -_- 7월 28일 밤 10시 20분 대학로
아차상 : 연극표 두 장 -_- 7월 28일 밤 10시 20분 대학로  
연극 정보는 여기를 참조하세요 

평가기준 : 리승환 맘대로-_-

여하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걍 소개만 하고 선물은 안 받아도 되니 많은 신청을!

'수령님 정상인모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도의 증가, 그리고 감성의 갈구  (24) 2009.08.03
스터디 하나 꾸려 봅시다  (84) 2009.07.14
센스토리를 강력 지지하는 이벤트  (52) 2009.07.01
블로고스피어라는 이상한 마을  (37) 2009.04.24
신뢰, 또 신뢰...  (0) 2009.04.01
수령의 귀환  (21) 2009.03.30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아 블로그의 삶의 애환이 녹아 있네요. 정말 훌륭하고 감동적인 포스팅입니다..ㅜㅜ;

    일단 닥치고 응모
    http://minggus.egloos.com/
    여우님의 블로그
    그냥 소소한 블로그지만 저가 자주 놀러가긴하는데 음...의외로 승환님과 코드가 비슷할것 같다는 ㅋㅋ
    여우님이 소프트라면 승환님은 하드로 비교할수 있겠네요 ㅋㅋㅋ
  3. 제천한의학도
    호오 장마철 신발 말릴때 좋겠군요!!
    기숙사 있을때 신발 빨래를 못 했었는데 ㄷㄷㄷ
  4. 리라 엔터테인먼트..
    http://newkoman.mireene.com/
    일 방문자 수 10만 히트를 가뿐히 넘는 블로그에요 ㅋㅋ
  5. http://www.naokis.net/
    괴짜 일본인 나오키의 홈페이지;
  6. http://www.seojihak.com/
    서지학님 홈페이지; 블로그는 아니지만 나름 성격이 비슷해서 올려요 -0-
  7. http://moneyhunter.tistory.com/
    머니헌터님의 블로그..
  8. 대야새
    미.. 미안.. 좀 비싸네...
    콘돔 팔면 사줄께...
  9. 비로그인
    어둡고 끈적끈적하고 축축한 블로그를 추천할까 하다가, 제가 굳이 말씀드리지 않아도 하루에 열두번씩 도장찍고 계실 것 같아 그냥저냥 멀쩡한 블로그만 추천합니다.

    http://historia.tistory.com
    유명한 역사블로그입니다. 깊은 내용을 쉽고 무난하게 서술하는 게 굉장.

    http://mellican.egloos.com/
    연애담 부정기 연재블로그? 포스팅은 뜸한데 절절해요. 정말 굉장히 절절해요. 보다 보면 주먹이 꽉 쥐어집니다.

    http://blog.naver.com/mhch5005
    막장왕조로 유명한 아메바님 블로그입니다. 이영도 빠라면 환장할만한 사컷만화가 그득...
  10. 비밀댓글입니다
  11. 승환아 니가 모를만한 블로거는 세상에 너무 많다. 일일이 열거하기 귀찮으니 연극표 두장 내놔라. 나 서울 입성했다. 핸펀 010-7600-9147
  12. 햅.
    윗 분과 동일한 생각. 난 영화표로 부탁. ㅋㅋ
  13. http://heterosis.tistory.com/211 릴레이 당첨
  14. 상하이신님 최고심. 최우수상은 포기하겠으니 우수상좀;;
  15. 비밀댓글입니다
  16. 내 미니홈피 주소 이름에 링크시켰음..
    님 여긴 꿈에도몰랐을듯.
  17. 비밀댓글입니다
  18. 이런기사를 봤다. http://article.joins.com/article/article.asp?total_id=3672684&cloc=rss|news|column

    조중동이군. 릴레이 안해줄테야? 나 지금 매우 슬픈중
  19. 쎈스토리....작명 센스가 참....
    19금 하드코어 소설방 같다는.....
  20. 보아하니 수령님도 음악에 조예가 있으신 듯 한데

    http://da2goro.tistory.com/category/MUSIC/%EC%A0%80%EC%A7%88-CARTOON

    여기가 참 좋습니다. 딴 이야기들도 좋지만, 저질카툰이 킹왕짱!

    아, 결코 연극표가 탐나서 이러는 건 아니라능. (하악하악)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