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소원을 말해봐 트랙백 릴레이진짜 소원을 말해봐 트랙백 릴레이

Posted at 2009. 7. 8. 13:09 | Posted in 수령님 사상전집
요즘 우재오빠가 미국 가서 미국 야동이 입맛손맛에 맞지 않은지 희한한 릴레이를 시작하셨다. 바쁘고 바쁜 삶이지만 남의 나라에 몸 담고 있는 것만도 서러운데3년반동안은 좋지만, 생까면 울까봐 시작하고자 한다.

첫째: 성인 남성의 자위[DDR] 행위를 금지한다.
둘째: 성인 여성은, 성인 남성에게 성행위가 요구되었을 경우, 어떤 경우라도 응하지 않으면 안 된다.
셋째: 성인 남성의 요구에 응하지 않는 성인 여성은, 정부 지정의 특별 시설에 연행·수감 된다.
넷째: 일정 기간 동안, 성행위를 하지 않았던 성인 남성은, 정부 지정의 특별 시설에 연행·수감 된다.

출처는 여기... (무조건 링크하길) 흥미를 느껴 이 게임을 실제로 한 번 해 보았는데 스탭이 15명이었다. 성우가 그것보다 많았던 것 같은데 제대로 기억은 안 나고, 하여간 드럽게 재미없는 주제에 일러스트도 짱구렸다. 거기에 스토리... 어린양님의 설명 그대로 본좌스러움, 그 자체다. 뭔지는 그냥 링크를 누르시길... 그 아래 기타 가공할 스토리들이 가득하다...

앞의 두 한자는 '오호, 통재라!'라고 할 때 그 '오호'라고 한다-_- 오호 통재라 ~(-_-)~

스토리는 매우 간단하다. 주인공이 길을 가다가 여자를 만난다. 그러면 하자고 한다. 그러면 한다 -_- 의 무한루트 반복인데 문제는 이미지는 30장도 안 되는 주제에 텍스트는 더럽게 많아서 전부 스킵하게 된다. 


moastone님의 설명 그대로 정말 경고문구가 이렇게 와닿는 게임은 처음이었다. 대충 해석하자면... 본 작품은 픽션입니다. 등장지명, 인물, 단체 명 등은 모두 가공의 것으로, 실제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이 게임은 18세 미만의 구입 및 플레이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 작품 내에 등장하는 공략대상 캐릭터는 모두 18세 이상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생긴 애들가지고 18세 미만이라면 잘도 믿겠다...


여하튼 참으로 비범한 회사가 아닐 수 없다. 일본은 얼마나 세상이 어지러우면 판타지속 마법사가 되고 싶다는 살인범부터 이런 게임까지 등장하겠는가? 겨우 이명박 정부 치하가지고 이렇게 징징거리는 한민족은 참으로 한심한 민족이다. 여하튼 헛소리는 이쯤하고 정말 소원을 말하자면... 

첫째. 더 많은 사람들이 더 큰 자유를 누리고 ,
둘째.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창조적인 삶을 꾸리고,
셋째. 더 많은 사람들이 더 평화로워지고,
넷째. 여기에 반하는 집단이 다 사라져버렸으면 한다.

물론 진짜 소원을 밝혔다가는 소원을 말해 보라는 9명한테 고소 당할 것이기에 밝히지 않겠다.


아, 릴레이를 돌려야 함을 깜빡했다. 다음 주자는 a cup of tea님, 삼룡이님, 의리님으로.

  1. 좋다~. 괜찮다~. 특히 마지막 그림 말야. 근데 저런 게임은 어디서 나?
    • 2009.07.08 13:47 신고 [Edit/Del]
      모 사이트 검색하니까 있더라고요, 근데 이런 말 하기도 무서움.
      저는 검색해서 발견만 했고 일본에서 직접 공수해서 플레이했어요 -_-;
  2. 네 이놈 신지!! 신의 영역에 들어갔구나.. 흐헑!!! 깜방엔 아직 수령님 자리가 없다고 합니다.. 쿨럵!!
  3. 비밀댓글입니다
  4. 음.. 필히 해야 할.. 게임이구려.. -.-;;;;
  5. 할게요. 좀 기다리삼! 어제 넘 술을 퍼서 넘 콘디숀이 콸라라.....
  6. 그니까 한줄요약..
    성인은 닥치고 하는거임..입니까? -_-; 좋은데요?
  7. '정말 소원'에 대해선 사람들이 관심을 안 가지고 있어...
    라지만 저도 위의 소원이 더 끌리는 게..[...]
  8. 모건 프리만을 희망으로 삼고 열심히 살자. 응?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