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언어영역 포스팅본격 언어영역 포스팅

Posted at 2010. 1. 22. 21:27 | Posted in 수령님 생활일지
오늘 '좋은 주말'이라는 의문의 메일을 받았다. 내용인 즉... 

(전략) 영국의 낭만주의 시인 셸리(Shelley)의 시 Ode to the West Wind에 보면 ‘겨울이 오면 봄은 멀지 않으리..’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고단하고 어려운 시절이 지나가면 먹구름 걷히듯 그 열매가 따라 올 것이라고 믿으며… 주말 잘 보내세요.

다들 알겠지만 본인은 자기 자랑을 무지 좋아한다. 단지 내놓을 게 없어서 찌질하게 엎어져 있을 뿐이다. 그런데 이 시를 보는 순간 내 자랑을 할 거리가 생각났다.

바로 본인은 언어영역 118잠(120점 만점)이라는 사실이다! -_-v

그렇다, 리승환은 이런 아이였던 것이다!!!


물론 내가 수능 볼 때는 원채 쉬워서 하나 틀리고도 2% 밖으로 밀리는 개떡같은 시험이었고, 수학 점수는 뭐 ㅋㅋㅋ고 과학탐구는 ㅎㅎㅎ고-_- 덤으로 나이 먹고 점수 자랑하는 것만큼 찌질한 것 없다지만 어쩌겠는가. 난 찌질하고 이런 거라도 자랑하지 않으면 자랑할 게 없는데. 여하튼 감동에 본인은 바로 메일을 작성하기 시작했다.

안녕하세요, 언어영역 118점(120점 만점) 이승환입니다.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다더니, 제가 하나 틀릴 수도 있네요 ^^;

뛰어난 언어능력을 발휘해 좋은 시구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

오 감 도 - 시 제1호

13인의아해가도로로질주하오
(길은막다른골목이적당하오)

제1의아해가무섭다고그리오
제n의아해도무섭다고그리오.
(이하는 귀찮으니 대충 GW-Basic의 for next 구문을 써서 13까지 만들길... C나 자바 따위는 모름)

13인의아해는무서운아해와무서워하는아해와그렇게뿐이모였소.(다른사정은없는것이차라리나았소) - 이하 후략

그러자 누군가가 이 병신맛 나는 자랑을 트위터에 올렸다. 


글로벌 서비스를 통한 글로벌 자랑질에 본인은 잔뜩 고무했다.

그야말로 인생 최고의 순간

이대로 죽어도 좋았다.


영감님의 영광의 시기는 언제였죠?


난 지금입니다!!



난 지금입니다!!!


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캬





아 씨방... 내가 뭘 잘못 했는지......


아악... 열폭이 멈추지 않아!!!


그리고 결정타...

씨발놈아, 애들은 놀면서 크는 거야... 이 형아는 아침부터 밤까지 맞아가면서 놀았단다.
그래도 형 잘 컸어... 너보다 훨씬 잘 나가... 볼래?


이거 스투닷컴 건데 하여간 찾기 귀찮아서 그냥... 여튼 난 이렇게 산다...




'수령님 생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꿈 : 결혼과 신문구독의 공통점  (21) 2010.03.31
레알 쿨가이 유인촌  (13) 2010.03.22
본격 언어영역 포스팅  (28) 2010.01.22
본격 유신론 포스팅  (23) 2009.12.17
비굴의 심리학  (14) 2009.11.04
본격 짤방 포스팅 vol.1  (25) 2009.09.09
  1. 하도 오래되어 기억도 가물가물하지만... 영국 소설가 제임스 조이스는 '의식의 흐름 기법'이라는 새로운 소설구조를 도입했죠. 마치 조이스처럼 의식의 흐름 기법으로 포스팅을 하신 것같은데... 너무 심오하여 그런지.. (혹은 다른 이유겠지만) 당최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는...대화란 통해야 하거늘.. 주말동안 푸욱 쉬세요!
  2. 에효.. 저도 열폭해야 하네요.. 저도 수능봤을 때에 몇점이었더라..?ㅋㅋㅋㅋ
  3. 난지금이라니까!
    아놔 언어영역이 뭐임?
    학력고사 세대라서...

    글이 언어영역118점부터 이해가 안 됨.
  4. 내용인 즉 -> 내용인즉 (띄어쓰기 오류)
    118잠 -> 118점 (오타도 실력)
    원채 -> 원체 또는 워낙

    118점 어떻게 맞았을까?
  5. 대야새
    승환동무를국회로 ㅎㅎㅎ
    말빨하난 끝내주겠네!!!
  6. 13인이 '의아해' 하더군요. 만점자는 발견할 수 있습니다 ㄳ
  7. 뷁뷁 ㅎㅎ
    난 120점.. 그러나 재수..ㅠㅠ
  8. 전 언어영역 표준점수가 120점...
  9. 인생에 점수가 다 뭔 소용이냐.
    점수의 반대로 풀리는게 인생이더라.
    난 졸라 잘 풀릴듯 하하하
  10. 비밀댓글입니다
  11. 만자
    저때 수능만점이 몇십명이었잖아
  12. 저 수능 언어영역 만점자입니다!!
    저 수능 언어영역 만점자입니다!!



    죄송합니다...
  13. 나 수능 1세대. 언어 60점 만점. 외국어 40점 만점....캬캬캬...

    .
    .
    .

    수리영역 8점.....................
  14. 시아와새
    저 하고...동갑이셨군요..전 120점..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