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센 용산점고센 용산점

Posted at 2011. 10. 3. 00:43 | Posted in 카테고리 없음
맛집 블로거로 데뷔하고 싶어서 쓴 글.

압구정에 고센(goshen)이라는 커피, 드링크, 브런치, 각종 식사를 파는 곳이 있는데 회사 근처라 우연찮게 몇 번 가게 됨. 분위기가 꽤 좋고 음식도 먹을만한 편. 단 가격이 꽤 셈. 한마디로 소개팅에 좋고, 일상생활에서 무시해도 좋은 곳임. 

여자친구랑 토스트를 만들어먹기로 했는데 집에 바퀴벌레가 최초로 출몰한고로 도피한 김에 집 근처의 고센 용산점으로 향함. 지금까지 참 궁금했던 게 대체 용산에, 그것도 구린 신용산에 왜 고센이 있냐는 것. 그 의문도 해결할 겸하여 방문.


바로 요기임


분위기 : 용산에서 그럭저럭 좋은 편이지만, 주변에 둘러볼 곳이 없으니 차라리 아이파크를 돌기를 권함. 이 글에 따르면 위치가 위치인만큼 조용하다는데 대로변이라 더럽게 시끄러우니 안에서 먹기를 권함.

청결 : 문제는 내부 테이블에 먼지가 내 책상보다 더 쌓여있음. 그야말로 절망 수준.

음료 맛 : 괜찮음.

샌드위치 맛 : 내가 왜 만 원씩이나 주고 빠리바게뜨보다 맛 없는 샌드위치를 먹어야 했는지 의문에 빠짐.

브런치 맛 : 브런치에 있는 놈들을 슈퍼 식빵 사이에 우겨넣으면 샌드위치가 된다는 사실에 경악.

브런치 맛 2 : 토스트는 따로 나왔는데 내가 만들어도 이보다는 잘 만들 수준. 계란이 식빵과 좀 따로 논다.

추천대상 : 소개팅을 5분 안에 해야 할 아모레퍼시픽, LS산전 직원 (본사가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결론 : 나머지 메뉴에 대해서는 확인하지 못했는데 옆 테이블 파스타 상태를 볼 때 메롱은 아닌 듯. 어쨌든 용산에서 데이트할 일 있으면 아이파크에서 하거나 그냥 하지 말고(...) 커피나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삼각지로 나가길 권함. 좋은 커피집과 식당이 꽤 많은 숨겨진 보물 동네.


* 본 포스팅은 광고료를 받고 쓰고 싶었지만 아무도 주지 않았습니다. 

 
  1. Randoll
    차라리 오니기리가서 주먹밥을 먹어라.
  2. 이런 (병)맛집 고발? 포스트로는 맛집 블로그로 데뷰하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아무래도 블라인드처리나 고소크리가? -_-;;
  3. 오니기리 전문점 한양대 오니다찌에서 리뷰를 부탁드립니다. 끼니 무료 대접해드립니다.
    여자친구분과 같이 오셔도 무료 대접해 드립니다.
  4. * 본 포스팅은 광고료를 받고 쓰고 싶었지만 아무도 주지 않았습니다.
  5. 예전에 아모레 프로젝트 할 때 한 번 가서 카푸치노를 시켰는데... 음...
    내 평생 미처 맛보지 못했던 기이한 카푸치노가 나왔더래요. 하필 왜 여길...
  6. 여자가 생기더니 변했어 ㅡ.ㅡ;
  7. anna
    LS산전이 아니라 LS용산타워내엔 LS네트웍스가 있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고센 검색하다가 봤습니다...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당)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