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고스피어 인민재판록

세계 최강의 블로그명

무한님께서 인기를 부르는 닉네임과 블로그 이름이라는 글을 써 주셨다. 주인장은 사람들 명함을 볼 때 e-mai을 보고 블로그를 보면 카테고리명을 나름 유심히 바라보는데 여기서 그 분의 센스를 느낄 수 있을 때가 있기 때문이다. 왜 블로그 이름이나 닉네임이 아닌 e-mail과 카테고리명이냐면 블로그 이름은 문패와 같고 닉네임은 정말 자기 이름과 같기 때문이다. 자기 가게 이름을 약간의 센스는 넣어도 정말 튀게 짓기는 힘들며 이름은 더욱 그러하다.

그런데... 얼마 전 역대 최강의 블로그명을 발견했다. 이름하여!

그래! 늬들 엄마 처녀다!
그래! 늬들 엄마 처녀다!
그래! 늬들 엄마 처녀다!
그래! 늬들 엄마 처녀다!
그래! 늬들 엄마 처녀다!


이 얼마나 독선과 오만, 그리고 비논리와 비합리가 설치는 세상에 대한 적확한 일갈인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 늬들 엄마 처녀란 말이다!!!!!!

위 블로그 주인장께서 라디오스타에 대해 남기신 글도 한 번 읽어보시라. 찌라시 연예 블로거와 대조되는 저 통찰력, 저 필력, 저 세계관... 아아, 노석공님의 빠로 퇴화하고 있는 것 같아... 참고로 위 짤방을 제공해주신 크고 아름다운 블로그도 강추하니 다들 RSS 리더기에 추가시키기 바란다. 일곱 번 발기부전해도 여덟 번 비아그라 먹고 일어나듯 매번 징계먹는 삼룡이님 블로그를 능가하는 알흠다운 세계를 접하게 될 것이다.

참고로 본인의 예전 블로그 명은 무료성인 사이트였으며 당시 닉네임은 누드모델이었다. 이거 알고 계신 분은 벌써 3년 전부터 온 아름다운 이웃이구나... 여하튼 오늘부로 티스토리 개장 3년만에 백만 히트를 달성했는데 내일부터는 백만히트 기념 포스팅을 발행하도록 하겠다. 그간 참 배울 것 없고 얻을 것 없는 이 곳에 와 주신 분들께, 특히 이미지 손상을 각오하며 댓글, 트랙백까지 남겨주신 대인배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인을 대신해 전용 기생들로 하여금 큰절을 올리도록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