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탈의 미학일탈의 미학

Posted at 2008. 10. 23. 07:29 | Posted in 수령님 생활일지

새벽부터 아래 프로젝트 때문에 설치고 있습니다. 8시부터 밤까지 통역 알바인지라...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지 갑자기 응가가 마려워 변기에 앉고 놀라운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이 곳 화장실은 거울과 변기가 마주한 구조더군요.

인증샷이라도 한 장 찍어 보내고 싶지만 건전한 티스토리를 위해 여기까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건전 사회를 위한 캠페인...

ps. 위 그림 삽입하려 내 그림 폴더를 여니 어떤 놈이 야동을 깔아 놓았군요.
근데 위에 저 놈 터래기는 왜 밀었냐...

'수령님 생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아일보, 교리츠재단 콘테스트 수상했습니다  (36) 2008.10.29
수능의 추억  (6) 2008.10.26
일탈의 미학  (8) 2008.10.23
첫 토익 결과  (28) 2008.10.20
대가족의 탄생  (14) 2008.10.13
또 성추행당하다  (18) 2008.10.10
  1. Favicon of http://pouramie.com BlogIcon k
    터래기 밀면 뭔가 더한 것을 느낄 수 있데. 경험자 여럿으로부터 들은 이야기야..
    난 아껴두고 있어.
  2. 그냥 웃다 갑니다..ㅎㅎ;;
  3. ㅋㅋㅋ 그림 참...
  4. intherye
    타블렛 지른 기념으로 한번 터래기를 그려봤는데,
    아무래도 사용지침 만화가 독자에게 요구하는 주의집중력을 많이 빼앗아버리더군요.
    차마 제 블로그에 올리지는 못하겠고, 구경을 원하신다면 보내드리겠습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영어 완전 정복영어 완전 정복

Posted at 2007. 10. 24. 22:08 | Posted in 수령님 생활일지

작은 할아버지가 미국에서 잠시 오신지라 인사드리기 위해 모 호텔로 갔습니다.

그런데 호텔이 유명하지 않은지라 사람들이 위치를 잘 모르더군요. 그래서 호텔에 전화를 했습니다.

뚜루루루루...

남자 : Hello?

아뿔사, 영어가 쏟아져 나올 줄이야. 하지만 글로벌 인재인 저는 당황하지 않고 대답했습니다.

승환 : Hello, Is this XXX hotel?

남자 : Yes.

승환 : I want to go to there.

남자 : ......

승환 : So...... Now...... I'm on subway......

남자 : ......

승환 : Um.....

남자 : ......

승환 : Well.....

남자 : 한국 분이세요?

승환 : 네.......

남자 : 시청 역 10번 출구로 나오셔서 5분 정도 걸으시면 됩니다.

승환 : ......

여기에 후배의 확인사살

승환 : 야, 우리 영어스터디 하나 조직하지 않을래?

후배 : 형...

승환 : 응?

후배 : 그냥 가르쳐달라고 해도 되요.

승환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교훈 : 이 영어밖에 못하는 멍청한 놈도 대통령이 됐다. 영어 공부해야겠다.
ps. 아, 골프도 잘 친다...

'수령님 생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인드 컨트롤  (25) 2007.10.29
과학과 비과학 사이  (23) 2007.10.25
영어 완전 정복  (21) 2007.10.24
한낮의 방문자  (28) 2007.10.21
큰 뜻을 위해서 자존심을 버려라  (24) 2007.10.19
율무차의 추억  (24) 2007.10.11
  1. 생강
    식민지 영어~
  2. 한국에 있는 호텔도 영어로 전화를 받나보군요.
    근데 승환님 후배님은 다들 예리하군요.
  3. 훗.. 와우와 함께한 지난 1년 영어는 이미 나락으로 떨어져 버렸네요

    북미서버 가서 할걸 그랬나? -_ -
  4. 그래도 첫마디는 건네셨군요.
    대단하신 겁니다.
  5. 풉;; 후배 정말 예리하시네요... ^^
  6. 후배의 확인사살..ㅠㅠ
  7. 오! 서울 시청역 5분 거리에 있는 호텔은 그런단 말이죠. 쳇! (뭐 호텔 가서 잘 일이 없으니...--;; 처음 알았어요. 혹여라도 전화할 일 있음 담엔 Can u speak korean?'이라고 무조건 하는 겁니다.
  8. ㅎㅎㅎ 역시 후배님들이 또 크리티컬 블로우를 날려주셨군요. 외국어라는건 할수록 어려운것 같습니다. 하긴 전 한글 철자법 띄어쓰기도 잘 틀리는군요. 결국 제대로 구사하는 언어가 하나도 없다는 커헉.. ㅠㅠ
  9. 아이고.. 승환님 너무 '무른 선배'로 인식돼 있는 건...? (뭐, 요즘은 그게 '사랑 받는 선배'가 되는 방법일지도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